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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P(Institute for Automotive & Manufacturing Advanced Practice) [최신의 드라이브 시뮬레이터와 VR소프트를 이용한 저탄소차(LCV)에 관한 연구] AMAP(http://centres.sunderland.ac.uk/amap/)은 영국 Sunderland대학의 전문 연구 컨설팅 부문에서 이번에 드라이브 시뮬레이터 시스템의 도입이 결정되었습니다. AMAP은 Sunderland대학 응용 과학 학부의 일부로 자동차와 제조업이라고 하는 2개의 대학 그룹에서 발전한 연구 기관입니다. 자동차 부문에 있어서 특히 경험이 풍부하여 광범위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전문으로 하고 메이커에게 가치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니치로 국제적인 연구의 제1선 그룹으로써 전문적인 경험을 통합시키는 것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럼에이트의 드라이브 시뮬레이터 구입은 지역 재정 지원 기관 One North East와 AMAP과의 연계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AMAP의 제너럴 매니저(이하, GM)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저탄소차(LCV)는 프로토타입이나 상업 목적으로 폭넓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경하이브리드, 풀하이브리드, 가솔린-전기, 디젤-전기, 플러그인 전기, 레인지 익스텐더-전기 등 다양한 기술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차량 애플리케이션(통근차, 승용차, 경트럭, 버스, 소형 상용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차량의 주요한 성능의 이점은 에너지 사용량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저감이며 차량 성능 평가나 현재의 IC엔진의 비교에 이용되는 주된 수법은 글로벌로 인정받고 있는 운전 사이클을 넘는 [운전]을 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실험은 회전하는 도로측력계에 제어되는 실험 환경하에서 실시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실험은 상당한 논의를 야기하지만, 업계안에서는 비교적 공정한 제어 방법으로써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결과는 실제의 운전에는 아직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연구 프로젝트의 목적은 포럼에이트의 드라이브 시뮬레이터를 사용해 LCV의 실용 성능을 비교하는 것입니다](동GM). AMAP가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은 주로 아래와 같은 내용이 됩니다.
연구 과제에는 상세한 컴포넌트(엔진, 모터, 배터리, 전원, 기어박스 등)이 포함되며 숫자적인 복잡함을 억제해 전체 에너지 사용량을 실제로 예측한 것을 캡쳐합니다. 이러한 모델의 출력은 리얼타임으로 동작하고 시뮬레이터 소프트 UC-win/Road에도 통합할 수 있습니다. 모델링 수법의 검증은 도요타의 프리우스 등 유명한 차량을 이용해 실시하여 퍼포먼스 특성을 확인한 후 수락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드라이버 집단을 사용한 연구실에서의 실험에서는 몇종류의 저탄소차량의 디자인을 비교할 목적으로 같은 운전 시나리오를 사용한 동등의 IC베이스의 엔진 차량과 비교할 수 있도록 계획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뮬레이터는 신중하게 관리된 조건하, 실제의 드라이버로부터 인풋을 사용해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현재 표준의 운전 주회 테스트를 위해 선택된 각 명목상 최적인 운전 조작 포인트와는 대조적인 것입니다[(동GM). AMAP이 구입한 UC-win/Road드라이브・시뮬레이터・시스템은 UC-win/Road본체, 가솔린 비용, CO2배출량의 계산용에 Eco드라이브 플러그인, CarSim차량 다이나믹스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럼에이트의 아카데미 파트너로써 향후 AMAP는 영국에 있어서 포괄적인 서포트를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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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Coming '10 가을호 게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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