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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빌딩 기능 |
객체 일괄 이동 기능 |
객체
일괄 이동 기능은 도로 평면 도상에서 각 선택한 범위 안의 객체를 지정한 임의의 오프셋 값 만큼 일괄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기존에 시간이 걸린 객체 이동을 복수의 대상에 대해서 동시에 이뤄지게 하고 선택한 오브젝트들 간의 상대적 위치
관계가 변경되지 않고, 프로젝트 내의 리메이크를 더 쉽게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프로젝트를 통합했을 때 읽힌 오브젝트 군은 이
기능으로 지정 위치로 이동시키면 매우 편리합니다.
객체의 선택 객체의 선택은 도로 평면도상에서 실시합니다.툴바의 아이콘에서 직사각형 선택 모드로 전환한 후、드래그 앤드 드롭의 요령으로、객체를 직사각형에 있어, 이동의 대상 객체로서 선택됩니다.
도 로 평면 도상에 표시된 객체들 이외에도 경관 위치나 보행자 네트워크 등의 위치 정보를 가진 데이터 객체도 이동의 대상이 되므로 이동 후 그것들을 재설정할 필요는 없습니다.또 절취, 성토, 터널과 같은 지형에 의존한 도로 정의 상의 모델은 외부의 지형에 따라서 자동적으로 다시 생성됩니다. |
기능개선 |
차량 운동 모델 갑자기 가속도 변화와 기어의 변경 시 차량 가속도가 불안정해질 경우가 있었습니다.이번 개정에서는,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서 타이어 모델의 계산 방법을 변경했습니다. 로그 로그 기능 유효시의 시뮬레이션의 프레임 레이트의 성능을 개선했습니다.여러 사용자 변수의 값이 출력됩니다.。 Oculus Rift플러그인 렌더링 품질의 설정 항목(해상도 계수, MSAA의 샘플링 수)을 늘렸습니다. UAV플러그인 ・비디오 스트림의 흐름을 개선했습니다. ・UAV플러그 인 대응 모델은 DJI Phantom 3 Advanced및 DJI Phantom 3 Professional입니다. ・AndroidTM버전 6.0에 대응했습니다. ・UC-win/Road내의 온 스크린 배너의 화면에서 정보 경고와 오류를 표시하는 커스텀의 비 모달 화면을 추가했습니다. |
SfM플러그인 |
SfM플러그 인이 64bit에 대응하는 하나의 프로젝트 내에서 더 많은 해석 사례를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공간 내의 광범위한 물체를 점군에서 표현할 수 있게 됩니다. 그 밖에 해석에 사용하는 사진이나 해석 파라미터 등의 데이터 관리 방법의 개선과 해석 결과를 취득하는 방법을 개선하고 UC-win/Road상에 표시할 때까지의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
HTC VIVE 플러그인 |
UC-win/Road를 HTC VIVE의 HMD(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과 연계하는 VR공간을 체감하기 위한 플러그 인입니다. HTC VIVE는 HTC사와 Valve사에 의해서 개발된 VR용 HMD입니다.HMD내부 화면에 화상을 표시하는 것은 물론 외부 센서에서 HMD의 위치나 자세를 검지하고 있어 사람의 얼굴 움직임과 UC-win/Road의 화면을 동기 시키면서 보다 높은 몰입감이 얻을 수 있습니다.
HMD 와의 제휴가 가능한 기능으로 Oculus Rift플러그 인이 있습니다. 3D공간에 대한 몰입이 가능한 기본 기능은 같지만 HTC VIVE와의 큰 차이로 체감 지역의 넓이가 있습니다. Oculus Rift에서는 대각선으로 최대 2.4m정도의 에리어를 제공하지만 HTC VIVE에서는 최대 5m정도의 지역이 됩니다.즉, HTC VIVE는 Oculus Rift보다 넓은 범위에서 VR체험이 실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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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코스 변환 플러그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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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Coming '17 게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