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보수・서포트 계약 내용
|
|
■서포트 내용(1년간 무상)
・전화 문의 기술 서포트 ・문의 서포트(전자메일, FAX) ・다운로드 서비스
・유지보수 정보 배신 서비스 ・기술 정보 제공 서비스 ※유지보수 계약은 버전업 무상 제공.
※UC-1, UC-win시리즈 제품의 새로운 서포트의 강화를 목표로 하여 [유지보수・서포트 서비스]를 2003년 9월 1일부터 시행하였습니다. |
|
|
|
■ [전화 서포트 없음]서포트・서비스
서비스 정가로부터 1라이선스당 5,000엔 할인/1년당
서포트 창구에서의 전화 서포트 없음(FAX,E-mail가능). 서포트 표준에서의 할인은 없습니다. |
■ [전화 서포트 프리미엄]서비스
서비스 정가로부터 1라이선스당 15,000엔 부가/1년당
서포트 창구에서의 전화 서포트의 상한 제한 없음. 서포트 표준으로의 부가도 가능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