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지보수・서포트 계약 가격
 
  |  
            |  | ■서포트 내용(1년간 무상) ・전화 문의 기술 서포트 ・문의 서포트(전자메일, FAX) ・다운로드 서비스
 ・유지보수 송신 서비스 ・기술 정보 제공 서비스  ※유지보수 계약 옵션은, 버전업 무상 제공.
 ※UC-1, UC-win시리즈 제품의 새로운 서포트의 강화를 목표로 하여, [유지보수・서포트 서비스]를 2003년 9월 1일부터 시행하였습니다.
 |  
            |  | 
              
                
                  | 대상 제품 | 서포트 표준
 | 유지보수 계약 옵션
 | 서포트 계약 옵션
 |  
                  | 1년 | 1년 | 2년 | 3년 | 1년 |  
                  | UC-win/Road Education Version | 무상 | 판매사에 문의 | 판매사에 문의 | 판매사에 문의 | 판매사에 문의 |  |  
            |  | 
              
                
                  | ■ [전화 서포트 없음]서포트・서비스 판매사에 문의
 서포트 창구에서의 전화 서포트 없음(FAX,E-mail가능). 서포트 표준으로부터의 할인은 없습니다.
 |  
                  | ■ [전화 서포트 프리미엄]서비스 판매사에 문의
 서포트 창구에서의 전화 서포트의 상한 제한 없음. 서포트 표준으로의 부가도 가능합니다.
 |  |  |